이 블로그 검색

2016년 8월 28일 일요일

[Contact+] 지인의 자동문자 서비스

Contact+ 앱은 다른 연락처 앱과 다르게 지인에게 자동으로 안부문자를 생성해서 알림을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안부를 보내고자 하는 지인에 대해 1) 주기를 설정해야 하며, 2) 시작일시를 설정해야합니다.

1) 주기설정 방법
다음과 같이 D, W, M, Y 버튼이 있고 각각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D: Day를 의미하며, 이 지인에게는 매일 자동 안부문자를 생성해서 알림을 달라는 의미입니다. 즉, Day로 설정하면 매일 여러분께 알림이 가고, 알림을 터치하면 안부문자를 다음과 같이 자동으로 생성해줍니다.
 여러분은 단지 '전송 버튼'만 누르시면 됩니다.



- W: Week를 의미하며, 매주 자동 안부문자를 생성해서 알림달라는 의미입니다. 추가 설명을 Day와 동일합니다.

- M: Month를 의미하며, 매월 자동 안부문자를 생성해서 알림달라는 의미입니다. 추가 설명을 Day와 동일합니다.

- Y: Year를 의미하며, 매주 자동 안부문자를 생성해서 알림달라는 의미입니다. 추가 설명을 Day와 동일합니다.

2) 시작일시 설정
위에서 설명한 주기대로 알림을 시작할 날짜 및 시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의 생일을 알림으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상기 주기를 Y로 설정하고 나서, 시작일시를 친구의 생일 날짜에 맞게 설정해야 합니다.

아래 화면에서의 시계아이콘(맨오른쪽)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알림을 시작할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